Top
라오스스토리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예약확인
회사소개
해외여행, 어릴 적 학창시절에는 부러운 특권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0억 명 이상이 해외여행을 다닐 정도로 보편적 권리가 되었습니다.
2015년, 한국인 해외 출국자가 1천 5백만 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이 당연한 요즘, 여러분의 여행은 어떠한가요?
한국을 떠났지만 한국인이 넘쳐나는 호텔에서 잠을 자고, 한국식당에서 삼겹살을 먹고, 한국 기념품 가게에서 쇼핑을 하고, 한국인이 안내하는 관광명소 앞에서 셀카 한방 찍고 관광버스로 또 다른 명소를 찾아 나서는 초스피드 여행이 아닌가요?
한국에서는 한국을 그렇게 싫어하다가 라오스에 와서는 이들보다 우월함을 괜히 애써 찾아서 어깨에 힘이 들어가는 여행을 하고 계시지는 않으신지요?
물론 여행에 정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여행의 길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 세상에 없는 여행에서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여행사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그 첫 걸음으로 베트남스토리를 2015년 오픈하고 2016년 라오스스토리를 오픈합니다. 저희의 작은 도전이 씨앗이 되어 여행을 통한 지속가능한 사회를 꿈꿉니다.
1. 지속가능한 여행을 실천합니다.
유엔에 따르면 여행자가 10만원을 지출하면 여행지의 소득은 5천원이 안 된다고 합니다. 10억명 이상이 해외여행을 다니지만 여행지 보다는 다국적기업의 덩치만 커지고 있습니다. 라오스스토리에서는 가급적 현지 숙소와 현지 음식, 현지인을 통한 여행을 합니다. 그리고 지역공동체의 성장과 자립을 위해 경제적 문화적 지원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마을개발. 교육지원 프로젝트도 진행합니다. 여행자의 행복과 성장만큼 여행지의 행복과 성장도 깊이 고려합니다.
2. 뒷통수 치지 않습니다.
라오스 3박5일 399,000원. 오늘 홈쇼핑에서 판매 중입니다. 항공요금 보다 저렴한 3박5일 패키지 상품. PD수첩을 포함하여 많은 언론에서 비판적으로 보도하고 있지만 동남아 몇 나라에만 남아있는 후진적 여행 모습입니다. 저렴한 만큼 여행자의 뒤통수를 노리며 여행을 불편하게 만드는 손이 존재할 수밖에 없는 악순환입니다. 라오스스토리는 뒤통수를 치지 않습니다. 노쇼핑, 노옵션을 기본으로 적정이윤, 관계, 공정, 유일함으로 여행자를 만납니다.
3. 지역 전문 로컬 가이드가 있습니다.
우리 여행을 지원하는 가이드는 관광학과 졸업생으로 지속가능 여행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로칼 전문가입니다. 무자격 알바생을 통한 위험한 여행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잘 알려진 여행 명소 외에도 로칼 시장, 시골길, 초등학교, 맛집 등 그 동안 잘 다니지 않았던 낯선 여행지를 소소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4. 스스로 디자인하는 여행입니다.
라오스스토리는 여행자가 직접 자신의 일정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기간 중 필요한 여행 상품만 이용하고 나머지 기간은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은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에어텔 외 여행 상품의 항공권은 여러분의 선택 사항입니다. 그 만큼 여행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모든 여행 상품은 라오스 현지에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5. 모든 shop의 커미션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우리는 모든 커미션을 받지 않습니다. 패키지 상품 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대부분 기념품 shop은 여행사와 커미션 거래 관계에 있습니다. 라오스스토리는 모든 커미션을 여행자에게 돌려 드립니다. 여행자가 필요로 하는 기념품이 있으면 정직하게 생산 판매하는 친환경 기념품 shop을 우선 소개합니다. 그리고 여행사의 커미션만큼 여러분께 할인을 해드리거나 정직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모든 도움을 드립니다. 쇼핑은 여행자가 원할 경우에만 추천하고 안내합니다.
6. 어떤 마사지를 원하시나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몇 천원의 팁으로 마사지사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말아주세요. 1,2천원의 팁이라도 두 손으로 공손히 감사의 표시를 하는 것이 팁입니다. 1만원으로 유세하느니 1천원의 공손함이 더 큰 팁입니다. 라오스스토리는 현지인과 한국 교민의 검증을 통해 인정받은 마사지샵만을 추천합니다. 물론 여행자가 원할 경우에만 안내합니다.
7. 환경을 해치는 여행을 하지 않습니다.
트래킹을 하더라도 아름다운 길이 훼손되지 않도록 새로운 길을 찾아서 떠납니다. 그 길을 중심으로 마을 내 이권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섬세한 배려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루라군, 꽝씨폭포 등 명소 여행 시 여행의 흔적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코끼리를 아프게 하는 여행이나 웅담, 모피 쇼핑 등 동물이 슬픈 여행은 하지 않습니다. 여행지 모든 곳에서 환경을 해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8. 리얼 맛집을 추천합니다.
왜 ** 식당에 가면 한국인으로 넘쳐날까요? 맛집일까요? 일부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여행사와 제휴 관계에 있기 때문에 여행사는 커미션이 많은 식당을 선호할 수밖에 없습니다. 라오스스토리는 리얼 맛집을 추천합니다. 여행자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현지인과 교민이 많이 찾는 맛집으로 안내합니다.
9. 여행 만족도를 위해 프라이빗 투어를 합니다.
조인 투어도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저렴하고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고 특히 나홀로 여행자에게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조인 투어는 복불복입니다. 어떤 사람과 조인하는가에 따라 그 여행의 깊이와 만족이 아주 달라집니다. 그래서 라오스스토리는 프라이빗 투어를 기본으로 합니다. 조인 투어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어느 프라이빗 투어보다 적정가입니다. 물론 마음 맞는 2,3팀이 조인해서 프라이빗 투어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 여행 상품은 중간 제공자 없이 저희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그만큼 거품 없는 적정가임을 자신합니다.
10. 볼론투어,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그 동안의 해외봉사는 접근의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1주일, 한 달 이상의 긴 장기 봉사만 가능하였기 때문입니다. 라오스스토리의 볼론투어는 여행자의 여건이 되는 만큼, 마음이 가는 만큼 아름다운 손길과 발품을 나눌 수 있습니다. 하루도 좋습니다. 일주일도 좋습니다. 친구들과 가족 혹은 회사 동료와 학교 학생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더불어 행복한 프로젝트를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청소, 농사, 건축 등 온몸으로 실천하는 볼론투어도 의미 있지만 지역 주민의 일상을 공유하며 동네 형, 누나, 삼촌으로 서로의 마음을 느끼는 것도 또 다른 볼론투어입니다. 여행을 통한 연대를 배웁니다. 볼론투어는 수익 사업이 아닙니다. 최소 수익으로 진행하고 수익 전액은 지역사회의 성장과 자립을 위해 지원합니다.
이처럼 무모한 여행사, 한국에서 생존할 수 있을까요? 여행자의 선택을 못 받고 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도 이런 무모한 여행사 하나 정도는 어딘가에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공정, 착한, 윤리, 정직 이런 단어를 팔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연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고객이라 부르지 않습니다.
여행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변화시켜 나가는 여행자라 부릅니다.
오늘의 관계는 여행사와 여행자지만
내일의 관계는 여행길의 동지이기를 희망합니다.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라오스스토리의 여행은 세상을 향한 변화의 메시지입니다.
㈜ 세상에 없는 여행 대표 김정식 드림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5길 25, 하나로빌딩 809호
Infor
· 상호명 : (주)세상에 없는 여행
· 대표이사 : 김정식
· 사업자등록번호 : 266-88-00291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서울종로-1151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2015-000070호
· TEL 02-720-6566
· FAX 02-6455-7159
"라오스스토리는 (주)세상에없는여행의 라오스 전문여행 브랜드입니다."
상호명 : (주)세상에 없는 여행   |  대표이사 : 김정식   |  사업자등록번호 : 266-88-00291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5-서울종로-1151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2015-000070호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5길 25, 하나로빌딩 809호  |  TEL 02-720-6566  |  FAX 02-6455-7159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 판다은  (op3@laosstory.com)
공정거래위원회모바일 QR코드